Link delete
 
선넘은 병무청
먹어줘…
20-06-02 12:52
1,488
 

선넘은 병무청




욕해도 무죄



선넘은 병무청

갤럭시S20 울트라 아 씨1발 딴건몰라도 제발 집에서 베란다나 창문에서 담배피는 새.끼들 진심 죽여버리고 싶다. 가뜩이나 곧 여름이라 더워서 창문들 열어놓으면 담배냄새가 ㅡㅡ 아 진짜 매너도 없는 ♡들. 나가서 피우는게 얼마나 시간걸린다고 갤럭시S20 울트라 캐나다 다른 곳은 몰라도 적어도 온타리오주에서는 실내흡연 전면 금지되어있고 술마시는 곳에서도 모든 사람이 잠시 밖으로 나가서 피우고 들어옵니다. 길에서도 무작정 피우는 것이 아니라 길가는사람에게 피해가지 않도록 구석에서 피우고 그런것들 당연시합니다. 덧붙이자면 담배 한갑에 10불, 한국돈으로 만이천원정도 하구요. 물론 절대적인 비교를 할 수는 없겠지만 한국에 담배값이 싼 것도 사실이구요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술집앞 피씨방계단 은 담배냄새로 가득차게될것이다.. 그근처를 지나는사람들도 간접흡연하게돼겠지 ..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그냥 담배팔지마라 겉으로 금연금연외치면서 속으론 고통없는세금이라고 배만처불리는 나랏대가리 꼼수보니한심하다 난 참고로 비흡연자고 벌금형내는것조차 그저 내눈엔 세금받아쳐먹기로밖에안보인다 만약 진짜로 국가가 국민의 건강을 걱정한다면 담배를 마약분류해서 못피게했겠지 계속세금쳐올리면서 금연금연하는것보니 그냥 내눈엔 국민우롱하는걸로밖에안보인다ㅡㅡ 담배술로 걷어들이는 세금이 1년에 1조3000억원 이상이라고 들은기억있다(물론정확하진않겠지만 대략) 그돈으로 교육 복지 지자치보조금 그리고 국개의원들 월급 주는걸로알고있다 앞서말했듯 국가가 정말로 비흡연자건강생각한다면 정당하게세금내고담배피는 흡연자위한공간조성하는게 맞다고본다(이하 지극히 개인적생각) 사회복지실습 청소년한테나 팔지마라 ♡들아. 인스타 팔로워 구매 씨1발 이번달까지 밥먹는새1끼들 옆에가서만 펴야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아싸 !! ~ 잘됐다 렌트카싼곳 글을 보면서 느낀건데 흡연자가 담배팔지 말란글에 태클이 심하네.. 비흡연자 입장에서 토할거 같다느니 혹은 의지박약 이니 이러는데 비흡연자들이 담배팔지 말란 말에 두손 두발 들고 찬성해야되는거 아닌가? 참 아이러니하군 학점은행제사회복지사자격증 나도 흡연자인데.... 식당에서 담배 피는것은..... 사실 민폐다... 호프집하고 pc방은....ㅜㅜ 비흡연자들의 권리도 있으니.... 이제 담배를 끊어야 겠다.... 사회복지사학점은행제 이쯤되면.좀 끊어라끊어 ! 시작하려고하지도말고 ! 백해무익에 마약을 왜하냐고 스트레스풀린다는 개잦같은소리하고자빠졋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