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우한폐렴이없는이유
사실여부는없음 그저웃으라고 하는거임
북한에 우한폐렴이없는이유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박유천도 스폰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어제 정말 실망스럽더라... 왕지현이 상받은것도 그렇고 왕지현의 머리스타일도 그렇고...
법인리스 상 막뿌리니까 안올애들은 안왔지 전지현이 받을 실력이냐 드라마가 인기끈거지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 ㅁㅊ 시청률로 상 주는거 역겹다 이보영 조승우 조인성 한석규 고아라 차승원 이승기 이재훈 다 물먹었어,,,
인터넷설치현금 심사위원은 누구일까.. 드라마는 본 걸까... 어제 속상해서 죽는줄. 조인성 상 안준건 진짜 말도 안됨. 장재열을 안 봤을 수는 있지만, 보고서 감동을 안받을 수는 없음. 예전에는 조인성은 멋있지만 조인성 연기에는 그닥 큰 호감이 없었던 나로선, 괜사를 보고 정말 이제 완벽하게 배우가 되었구니 싶었는데... 역시 노희경작가는 연예인을 배우만드는 데 최고의 작가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최소 최우수일 거라 생각했음. 별그대 여파가 워낙 거세니까 대상은 안되려나 연기만큼은 최고였는데 했고, 하.. 연기상 하나를 안줬어. 진짜 전문가는 맞음? 대충 옆에서 찔러주는대로 상나눠주는 것 같음. 별그대도 대상은 이번만큼은 공동대상이 매우 타당했는데. 이렇게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케미가 어디 흔한가. 두 주인공의 드라마에 대한 기여도는 우열을 가릴 수가 없지. 정직 줘야할 땐 공동으로 안주고, 박유천이 뭐 발연기였다는 건 아니지만 경쟁후보에 못 미치는 연기를 보여준 건 사실인데.안줘도 될 사람은 주고. 막판에 가서 진짜 개판이었음. 10대스타상에서 10대 드립이나, 전지현 애교 그런거 땜에 그전엔 좀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자동차리스 짱깨아님????? 전지현??? 난 김수현이랑 쌍으로 나오는거 재수 없어서 채널 돌림 ^ㅗ^
호박즙 왕지현보다 조인성과 조승우가 더 잘한거 같은데..
보육교사2급준비 장백산 물팔이 년놈들
보육교사대면교육 sbs상주는건 여전히 시방새 스럽다
보육교사사이버 유재석이 KBS 대상받은거보단 공감이 감
배도라지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