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delete
 
병원도 안심할 수 없는 `그 나라` 클라스
로즈마…
20-03-09 19:33
1,412
 

병원도 안심할 수 없는 '그 나라' 클라스



 


 


 


 


 


 


 


 


 


 


 


 


 


 


 


 


 


 


 


 


 


 


 


 


 


 


 


 


 


 


 


 


 


 


 


 


 


 


 


 


 


 


 


 


 


 



 


 


 


 


 


는 게시물이 유머인지 감동인지 이슈인지를 확인후 작성해주세요!
* 이슈란 유머/감동을 제외한 ex:) 페미니즘 , 사건사고 , 사회적인 이슈 등에 해당된다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의 부분은 확인하셨다면 현재 내용을 삭제하시고 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병원도 안심할 수 없는 `그 나라` 클라스

갤럭시S10 Lite 꼬우면 자살해라 공부안해고 대가리 딸려서 콜센터 앰창 같은 직업 지들이 해놓고 지1랄이야 갤럭시S10 Lite 허구헌날 줘터지는건 당신들과 국민들이네... 죄지은것들은 어디있는것이여~~ 갤럭시S20 콜센터에 근무하시는 분들을 감정노동자라고 하더군요 하루종일 고객들의 불평불만을 듣는 고통과 스트레스가 얼마나 클까.. 라는 생각을 해보면 나라도 친절하게 전화를 해야지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조금만 더 타인을 배려하는 사회가 되면 좋겠네요 휘닉스파크 어린이스키강습 꼬우면 관두라니.....그래서 충분히 콜직원이 자주 바뀌고 있는것 같은데.? 어차피 이번일 관련 해서 기사로 올라오고 있고 내가 콜직원한테 물어 본들 뭔가 달라지는것도 아니고 지금 처럼 상담 폭주할때 전화해봐야. 대기시간 길다고 더 열받기 밖에 더하나? 그냥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한 대여섯시간 기다리면 답변 오더라...물론 만족스럽지 않아서 다시 질문하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정말 궁금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글을 남기고 그게 아니면 콜직원에게 화풀이하고 부끄러움 정도는 느끼며 살았음 좋겠다. 나도 욱해서 화낼때 있긴 한데 시간 지나고 생각하면 낯뜨겁더라.. 전화 폭주하는 바람에 카드 선결재도 전화 한 통화면 되는거 로그인해서 건 별 결재하고...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네... 비트즙 잘 알듯이 누군가는 욕을 먹어야 하는데 경영진에서 콜센터를 욕먹는데에 세운거임. 그렇다고 욕을 안하면 그냥 넘어가는거지. 애꿎게 욕먹더라도 그게 바로 창구이고 그로인해 그 조직의 전반에 영향을 주는거다. 그걸 다 감안하고 욕하고 항의하는거야. 괜히 창구직원 나무라고 한다고 쉴드치지 말고. 레드비트즙 당장 기분은 나쁘겠지만 상식적으로 조금만 생각해보면 답나오지안나 상담원들이 뭔죄여 그사람들한테 닥달하고 화내믄 뭔소용ㅋ 장기렌트가격비교 멘탈강화.... 그냥 디이아몬드 멘탈을 만드세요... 흠... 휘닉스파크스키강습 어디가서 뺨맞고 화풀이는 또 애먼곳에 화풀고 있네 무식한 티좀 내지마라....콜센터 직원들이 유출시킨것도 아닌데... 신차장기렌트카 그럼 소비자가 하소연할 때가 어디있나요?? 그 상담원들이 죄가 없다는거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 답답하고 억울한 마음 조금이나하 하소연 할 방법이 그거말고 또 있나요?? 장기렌터카 저희 조부모님 말씀으로는 본인들이 어리실때는 어른들에게 반말을 잘 들어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조선시대에도 신분상의 하대는 있었지만, 나이가 어리다고 하대하지는 않았습니다. 퇴계 이황선생께서도 40살이나 차이 나는 제자와 논쟁을 버릴때도 반말을 하지 않으셨다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나이에 따라 하대를 하기 시작한게 일제시대때부터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하대는 일제의 잔재입니다.... 하대하는 것 한번쯤 생각해 봅니다. 본 기사와 직접적인 관계는 없으나..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양배추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