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말잇기
기요오오옷
끝말잇기
아이폰9 사전예약 원유가 남아돈다면서 왜 우유에 물타서 파나요? 묽어도 너무 묽어. 가격은 비싸고 우유는 묽고.
아이폰9 사전예약 내가 생각하는 우유1리터 가격은 1500원이다 1차문제는 개같이 비싼 사료비... 이건 소 돼지 닭 전부 해당 ..... 또하나는 유통비겠지 제조사도 말은 원유가 유동제라지만 안팔리는 만큼 가격올린것도 맞는거 아닌가..?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 지금 이것뿐만아니라 모든게 비싸 진짜
ABC주스 우유줘도 마실까말까 하는데ㅋㅋ 비싼돈 내고 사먹겠냐ㅋㅋㅋ 저지방은 개뿔ㅋㅋ 걍 물마실란닼ㅋㅋ
삼성 폴더블폰 나도 2013년에 저런 뉴스,기사 본기억있음. 낙농업자들이 우유납품가가 낮아서 먹고살기힘들다며 징징거려서 당시 갑의 횡포니 경제민주화니하며 한참 이슈화되던 때여서 법으로 우유값 꾸준히 오르게해주고 가격내려가는건 어렵게해놈. 그게 결국 우유업계전체를 다 힘들어지게 만든듯. 낙농업자들이 시장경제논리를 무시하고 좀 무리한 요구를 한듯.
곤지암스키강습 ㅋㅋㅋ 우유값올릴 려고 이런기사 보도하는거봐라ㅋㅋㅋ
학점은행 이왕 적자니깐 우유값 더 인상해라. 아예 안먹게~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그러고보니 한동안 우유광고를 본 적도 없는거 같음. .
SK인터넷가입 대형마트에서 유통기한다돼가는거 뚜껑따서 부어서버리는데 팔리는것보다 버리는게더많을듯 아깝다
비트즙 임원월급10~40%가200~250?200에서800이겠지.원유는 엄청 깍아서 싸게 들여와 농가 죽이고 자기들은 우유값올리는데 적자라.
LG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