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delete
 
착한 BJ
유랑쭈
20-03-06 18:10
1,473
 

착한 BJ



 


항상 응원함 ㅇㅇ 



착한 BJ

SK매직정수기 유노윤호 글씨만 봐도 며칠전 군대사진이 떠오름...ㅋㅋㅋㅋㅋ SK매직정수기 역시 서현 글씨가 반듯하네 그렇다고 아이유 수지 글씨가 좋지 않다는 건 아니다 개성있고 좋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와 김우빈 글씨체봐....와....... 난 개인적으로 저런 필체 좋음. 와. 인터넷신청 장동건, 현빈 글씨 정말 잘 쓰네~ 여자연예인들이 오히려 남자들보다 악필이네 삼성 폴더블폰 장동건 쩌..쩐다.. 갤럭시 S10e 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ㅋㅋ 갤럭시S10 Lite 장동건은 부족한게 뭐냐 글자체마저 미남이야 휘닉스파크스키강습 수지 완전...대반전 이었음ㅋ 레드비트즙 윤노윤호라니... 08시즌 유노윤호였으면 팬들한테 네이트 테러당했다 리스 수지귀엽 ㅋㅋㅋㅋㅋ 일본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