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delete
 
안녕 난 황단보도야
내별
20-03-04 10:02
1,390
 

안녕 난 황단보도야




그럼 이만



안녕 난 황단보도야

자동차다이렉트보험 일본으로~ 자동차다이렉트보험 조혜련!!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 하니~ 애들의 순수한 감정인데 다른 사람도 생각 해야지. 니 엄마 이혼 했다면서.... 등등 질문을 어쩌고... 애 성화에 나올수도 있겠지만 완전 개념 상실잉네 곤지암리조트스키강습 붕어♡ 출연은 아닌듯 싶습니다......아직 아물지도 않은 상처 끄집어내는 격이겠네요 조혜련씨 이건 아닙니다 아마도 아직 우주도 시간이 필요할텐데..... 레드비트즙 도대체.. 자기 인생만 중요한 저 엄마라는 이름의 탈을 쓴 여자는 그렇게 방송이 좋으면 연예인이나 하고 살지 결혼은 왜했고 아이는 왜낳았고.. 자기가 만든 가정 지킬줄 도 모르고 자기가 낳은 아이들 돌불줄도 모르는데 이것이 자기가 원해서 만든 결과는 아닐지라도 이렇게까지해서 방송을 계속해야할까 무서운 사람이다... 아이폰9 사전예약 힘내세요 조혜련씨 직수정수기 조혜련 애 마니 쓰네;;;아들래미도 니 일본땜시 욕 얻어먹은거 이혼한거 다알텐데 얼마나 지낫다고 아들래미 앞장세워서 방송을할까..갠적으로 너 정말싫다 방송안나오면안되니?? 소방안전관리자1급 어....양육권 아빠한테 간거 아니었어????..........애들이 조혜련이랑 가끔 만나는건가....아님 아예 조혜련이 양육권 가진건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더럽닼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가안냐ㅉㅉ 너네 내티즌 ㅄ들은 조혜련때메 아들이 힘들고 불쌍하다고 생각하지?ㅄ들아 너네가 조혜련 욕하는게 훨씬 아들한테는 상처다 어쨋든 엄만데 아무상관도 없는 너거들이 지인생이나 제대로 살지 괜히 욕해가지고 애가더 힘들어할꺼라는 생각은 안하고 ㅉㅉ 너거들 에미 에비는 욕먹을 짓 안하고 떳떳하게 살앗냐??세상에 어떤사람도 떳떳하게 산사람은 없을꺼다 그런데 그런 일가지고 대중들이 너거 부모들 욕하면 좋겟냐 그러니 ㄷㅊ 못배운티 내지말고 양배추즙 조혜련님은.... 생각없이 말을 너무 말을 막하기 때문에 싫어하지요...... 민하양이 강심장에 출연했을때.. 아기가 어떻게 태어나냐고 궁금하다고 했을때 신동엽님은... 이제 말트는 애들이 알기 쉽게 알려주셨는데 그에 비애 조혜련씨는.. 애둘이 큰걸로 알고 있는데... 정신적인지 신체적인지 말하셔서 신동엽님이.. 정색하며... 네~ 이러셨는데..... 조혜련씨.... 말좀 가려서 하셨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네티즌들은 조혜련씨가 이혼한거... 관심없습니다 네티즌들이 조혜련씨 이혼한거 가지고 말이 많다고 말을 하시든데..... 절대 그게 아니라는거.................. 솔직히.. 우주 윤아한테도 성교육을 그렇게 하실지 궁금하네요 갤럭시S20 플러스 우주는 원하지않을수도 있을텐데... 엄마욕심에 우주가 참.....안타갑당.. 세부 호핑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