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인님 거기는 오줌누는곳인데..그런짓은..
비켜주세여
주..주인님 거기는 오줌누는곳인데..그런짓은..
갤럭시S20 경찰들 카메라로 단속하고 자전거도 딱지때라. 횡단보도에서 타고 다니는 놈들도 다 잡아라.
갤럭시S20 근데 자전거도 법적으로 도로에서는 차량이랑 똑같지않나?
신차장기렌트카 죽음의 동호회네 주최측이 ㅂㅅ 인듯 제대로 대열을 맞추라고해야지 주체측은 돈만걷나보네
인터넷가입 볼링공으로 볼링핀 시원하게 치듯이 다 쳐바르고 싶더라, 개념은 어디서 잃어 버린듯
갤럭시S10 라이트 가격 100km 이상도 내는 사이클이 평균 30km?? 무슨 헛소리를 하나. 일반 자전거를 싸이클과 비교하는 거냐? ㅋㅋㅋ 그리고 저 사람들 나무라할 필요 없다. 도로법상 자전거도 차에 속한다. 정부에서 자전거 주행 권장하면서 도로는 재대로 안만들고 관련 법규도 안만들고 면허증도 없으니 기초적인 상식이 없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저런 사태는 뻔한 상황이란다.. 누굴 탓해~
석류즙 도로교통법은 자기들이 위반해놓고 성질은 자기들이 내고있음
장기렌트 운전할때 가끔 위험한 상황 일때가 있지 칠거면 치고 가라는건지 아슬 아슬할때가 많음
세부 호핑투어 아니 ㅅㅂ 이명박 전 대통령이 자전거도로 잘만들었잖아 그럼 그리로좀 댕겨....
SK매직정수기렌탈 제발 자전거도 차량으로 분류된다며 쉴드 치는 개드립은 그만좀 해라. 차도에서도 달릴순있지만 하위차로 끝에서 달리도록 되어있고 자동차 몰아본적없어서 모르는건지 양보의 의무 라고 들어는 봤냐?? 추월차로에서 뒷차라 빠르게 온다 싶으면 재빨리 우측 하위차선으로 비켜줘서 뒷차가 원할하게 추월할수 있게끔 도와줘야 한다. 만약 자전거떼들이 2차로만 점거한채로 끝났다면 그냥 ㅅㅂㅅㅂ거리는 정도로 끝났을일이다. 거기다 처음엔 해당동호회에서 오히려 당당한듯한 태도와 자기들끼리 잘했어요~ 토닥토닥~ 하는 개소리들때문에 더욱더 사람들이 분노하게 되서 이렇게 기사화까지 되니깐 그제서야 사과글을 올리더라 ㅡㅡ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쉴드 칠꺼라곤 손톱때만큼도 없는일이다. 개쌍욕 쳐먹어도 할말없으니깐 저기 해당자들은 제발 입다물고 반성좀해라 ㅉㅉ
도라지배즙 역시 후진국.
갤럭시S10 Lite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