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이벤트 인증 빌런

제목은 치킨부스러기 좋아하는 사람 있냐는 건데 내용보면 그게 문제가 아닌듯...
무국물 드링킹. 사장님 목. 그리고 아침마다 우수수 떨어지는 머리카락
혼돈의 이벤트 인증 빌런
아이폰11 프로 가격 적절한 타이밍에 잘 빠졌다 ㅋㅋ 근데 왜 폐지안하냐?????????
아이폰11 프로 가격 지금은 1박2일 뭔가 재미가 없다. 재미가 없어도 난 예전에 나영석PD 있고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김C MC몽 은지원 있을때가 좋아다. 그래 MC몽 빠지고 엄태웅 있을때도 재밌었다. 왜냐 나영석PD가 연출 하는거라서 근데 지금은 영 재미없음 요즘은 케이블로 채널 돌리다가 재방송 하면 보고 생방은 안본다. 과연 지금 1박2일 2기 멤버들로 나영석PD가 계속 연출 했으면 이렇게라도 재미없지 안아을거다.
휘닉스파크스키강습 이제 다른 프로그램으로 도전하는게 어떨지?? 이런거 보면 진짜 무도는 참 대단해. 근 10년 가까이 했는데도 전혀 지겹지가 않으니.ㅎㅎ
인터넷신청 이거 아직도 하나... 1박2일 시청율 얼마나 됨
인터넷가입 주원때문에 봤는데 이게 모하는 짓이지......?.......?
소방안전관리자 나도 성시경 때문에 안봐
ABC주스 이미 할만큼 하고 이미 가볼만한곳 다 가봤는데 새로온 피디나 출연진이 더 보여줄게 있으면 얼마나 남았겠나? 그냥 나피디 그만 두고 강호동 그만 두고 할때 인기 있을 때 끝냈어야 함 이건 피디 잘못도 또 새로 들어온 출연진 잘못도 아님 끝날때 끝내지 못하고 질질 끈 잘못이지
평생교육원 내가원래 런닝맨과 1박2일봤었는데 런닝맨이 편성바뀐이후에는 1박2일재미없어서안보거든? 솔까런닝맨 편성바뀌기전에까지는봤는데 나PD가하차한이후에는재미없었거든? 지금1박2일은폐지가답이다
갤럭시S10 Lite 빠이~넌 연기만 해야겠더라. 존재감도 재미도 없이 예능은 좀 그랬어
삼성 폴더블폰 프로그램도 점점 재미없어지고 있어서 진짜 사나이로 갈아탔는데 이유야 어찌됐든 하차 결정은 잘 내린 것 같다.
세부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