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우울증갤러리 딜교 수준
모자이크가 자연스레 읽히는 난 쓰레기..
DC 우울증갤러리 딜교 수준
오토리스 썸씽 불쌍하긴한데 진짜 가사도좀별로고 얘네는 처음엔좋은데 끝까지 몰입하진못하는듯..... 얘네는 여기까지였음 착하고 외모도 괜찮지만 연습좀 더하길... 아님 아예 자작곡말고 걍 편곡해라. 저번에 편곡 훨씬낫더라.
오토리스 배민아별로던데..그저그래..근데참 신기하게도 잘붙어가네... 암튼 한희준,권진아 빼곤 그닥 재미없어졌으니...본방은 이제 안챙겨보고 걍 보고픈애들 무대만 베티서 봐야젰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 썸띵이 좋았다니 의외네.... 내가 보기에는 계속해서 탈락 1순위에 정말 운으로 올라온 케이스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자작곡을 들고 나왔으면 신선함을 줘야하는데 썸띵의 자작곡 신선도는 30초에서 1분이 한계... 그후로는 진부하고 지겨워지지
아이폰11 프로 가격 개인적으로 이번껀 쓸데없이 한거 같음. TOP10이 나왔는데 굳이 왜 TOP8으로 생방한다해서 애꿎은 애들 탈락후보 만들고ㅋ 아, 그리고 박진영은 여전히심사평 차별 심하다.. 지가 마음에 든 애들이면 못했는데 좋다그러고ㅋ 썸띵 무대에 한번도 호평한적 없는거 같다. K팝스타도 이제 이것만하고 그만해라ㅡㅡ 어휴..
휘닉스파크 어린이스키강습 장한나가 까이는 이유 여자. 탈락안함. 어림. 얼굴 반반함.
LG정수기렌탈 썸띵의 탈락은 정말 아쉬운거 같다............T.T 내가 생각할땐 썸띵은 K팝스타2 우승자인 악동뮤지션을 능가할만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 언젠가는 악동뮤지션과 썸띵이 가요계에서 경쟁하면 정말 빅매치가 될꺼 같다 했었는데........ 암튼 썸띵에게도 꼭 데뷔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
아이폰SE2 출시일 게이팝스타는 처음부터 딱 떨어질 애들이 떨어진다. 아니라는 애들은 노래좀 들어라 소음을 듣지말고 ㅋㅋㅋ
온라인학점은행제 모르는 소리 ㄴㄴ 장한나 목소리 실제로 들으면 겁나 귓속이 궐궐하게 울림 방송에서 그게 잘안들리는듯 화이팅ㅋㅋㅋㅋㅋㅋ
SK정수기 정세운ㅠㅠ
LG V60 ThinQ 남영주♥
아이폰9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