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자
밥먹자
법인리스 우즈벡한테 쳐발리거나 비기면 탈락된다고 봐도 무방하다.
법인리스 0:2로 깔끔하게 발릴듯 ㅎ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정 못하겠으면...............져도 되니까 .. 지난 올림픽 대표들만 넣어봐라. 아무 말도 안 한다.
소방안전관리자 와이와이하던 구자철 그립고 볍새머리 몰아세우던 성용이 그립고 자기볼치던 오재석 그립고 독도맨 박종우그립고 원숭이3명농락 박주영 그립고 귀여운 윤석영그립고 간지작살 포스 홍명보감독님 그립고 일본과 머리헤딩싸움하던 선수들 그립고.. 2002년때처럼 투지가 넘쳤던 그들이 그립다. 기성용이 말했듯이 열광과 주목은 오래못가나보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조짐이 않좋다 긴장풀리면 개망신당할 수준이다.
갤럭시S10 Lite 우선 우리는 자칭 공격수 리동궈를 빼자
갤럭시A80 가격 개소리말고 두경기다 이겨서 아시아의 맹주가 뭔지 보여줘야지 뭔 경우의수 따지고 있냐?? 못하든 잘하든 우리대표팀이니 열심히 응원할란다...티비보다 욕은 하지만 미워서 욕하는거 아니다...힘내라대한민국
아이폰9 가격 진심으로 하느님께빕니다 제발우즈벡경기에서 신의가호로 우즈벡이 1 0으로승리할수있게해주세요 정말진심으로빕니다 우즈벡화이팅 항상응원핳게요
갤럭시S20 사전예약 월드컵은 가야지 않겠냐. 진짜. 예선탈락은 아니잖아.-----
인터넷설치현금 월드컵 나가는게 뭐 중요한가 볼 맛도 안날거 같은데
갤럭시S20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