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delete
 
싱글벙글 공익촌
여의도…
20-02-20 20:14
1,541
 

싱글벙글 공익촌


.




싱글벙글 공익촌

인터넷설치현금 직장인으로서 이야기 하자면 취업시장이 나빠지면 더 나빠지지 더 이상 좋아지지는 않을 것이라는거. 판단은 본인들이 해야겠지만 인터넷설치현금 부산대 전자과 나와서 보통 초봉 제일 많은사람 말하자면 삼전 무선사업부 들어가면 ps pi 다 포함해서 세전 7500찍는다 [초봉]으로 ㅇㅋ? 근데 거긴 돈 많이 줘도 사람을 기계처럼 부려먹어서 가기싫음 요새 삼전 위기설도 돌아서 분위기도 좋지않고 암튼 3600이면 줘도 안간다는것만 알고 있어라 안 믿을라면 말고 ㅋㅋ 뭐 3600도 많아보이면 그게 너네 현실이니까 그렇게 알던가 뭐 너넨 보고 싶은것만 볼꺼 아니냐 요샌 현중보다 삼중이 인센티브 포함해서 더 많이 받더만 내 친구 기계과 현중2년차인데 지금 상황 안좋아서 작년에 세전 5000못찍었다고 말하더라 3년차 행님은 삼중인데 세전 6000정도 받는거 같고 아이폰9 사전예약 ㅋㅋㅋㅋㅋ 아 씨 바 대학생때 투표라도 열심히 참여할껄하며 생각할거다 세부마사지 하.. 난 꼭 일본 기업에 취직해서 일본 가야지... 제발 붙기를.. 아이폰9 가격 공대나와서 공장가서 돈 마니 받고 일하면 뭐하냐 드러운 환경에 고압선 철탑 전자파에 자기관리 쩔지 않은이상 나중에 병원비가 더 나오겠다 돈좀 적게줘도 좋은환경 도심속에서 일하는게 최고임 소방안전관리자1급 세상물정 모르는 일년만에 등록금 본전뽑겟다는 생각인가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차장기렌트카 중견급 가면 초봉 2800~3200은 띄워 그 윗단들은 대기업이고 사회생활 해보면안다 돈이다는아니다 그만큼 돈주는만큼 일 존.나 빡세고 개인시간 별로없다. 돈만 보면 와 ㅅㅂ 개쩐다 잘나간다하지만 막상 까보면 남들쉴때 쉬지도못하고 개빡세다. 그냥 돈 적당히 직급,경력,나이 만큼 받으면서 저축하면서 개인시간, 여가시간 갖으면서 일하는게 최고의 직장이다.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 나지방대 화공인데 초봉 3200부터 시작했는데 ㅋㅋ?? 내동기들이나 졸업한 선배들도 다 그렇게 시작했다 그리고 도대체 연봉 1800인데를 왜가는거냨ㅋㅋㅋ 자꾸 그런데라도 사람이몰리니까 기업이정신을 못차리지 SK매직정수기렌탈 우리누나 단국대 간호학과 나왓는데 이직 몇번해서 지금 외국계열제약회사에서 연봉 5천받음; ㅋㅋㅋㅋ 27살인데ㅋㅋㅋ 능력만있으면 뭘 못해ㅋㅋ 자기들이 돈 못버는게 끝까지 자기 능력부족이라고 생각안하는 애들은 발전이 없고 평생 한탄만하면서 찌질하게 사는겨~~ 부모님이 고3때까지 먹을꺼 입을꺼 잘꺼 다해줬으면 내인생은 왜 이러나.. 이런 소리하지마라 제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야근하고 월 200받아봐야 배부른 소리 안나오지 니들갈곳은 저런데야 직수정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