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delete
 
옥상에서 똥군기
6층대리
20-02-20 16:14
1,498
 

옥상에서 똥군기



너네 요새 좀 풀어주니까 기어오른다~ㅋㅋㅋㅋ



옥상에서 똥군기

SK정수기렌탈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장기프로젝트 해왔다고 꼭 필수로 해야되나?? 장기프로젝트는 그냥 프로그램 아이템의 하나일 뿐이지, 뭘 그렇게 심각하게 물고 늘어지는지 원.. 소소한 방송 아이템으로도 무한한 도전이 가능하다는 걸 보여준 게 무한도전이라고 생각함 SK정수기렌탈 이게바로 해도 ㅈl.랄 안해도 ㅈl.랄이라는거지 장기프로젝트할때는 지루하다 길다 진지하다 등등 글 난무하더만 단타로 깨알웃음하니까 장기프로젝트가 필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난 장기든 단기든 다 재미있게 봤어 장기도 장기대로 보는 재미가 있었고 단기도 단기대로 재미가 있었지 그때 언제더라 2010 연말정산 뒤끝공제 특집 할때던가 그때 노홍철이 그랬을꺼야 장기프로젝트도 많고 각종 특집 촬영들을 하루에 겹처서 찍다보니 앞에서 이만큼의 미친짓을 해놧는데 두시간뒤에 또 멀쩡히 있는다.. 미친짓도 이어져야지 이어지지않으니 진짜 미친것같다고 장기프로젝트도 좋지만 많이 써먹을 이유가 없다고본다 왜냐면 지금도 충분히 웃기기 때문이지 굳이 장기 프로젝트들을 할 이유가 없어 기사 쓸 수 있고 남들앞에 게시할 수 있다고 해서 혼자 재미없다고 개소리 지껄이지 마시길 그리고 무한도전 장기프로젝트 시작지점이 된 댄스스포츠 특집때부터 지금 이시점에서 장기프로젝트 방송된거 거의 없으니 제.발 닥치고 있으셔요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장기프로젝트 하면 소소한게 좋다. 이렇게 짧막하게 웃음줄려고 하면 장기 프로젝트해라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 갤럭시S20 울트라 기자들은 기사를 도데체 무슨 근거로 쓰는거냐? 이래라 저래라 감상문써? 진짜 기자라는 족속들 진짜 욕을 처먹어야해 오토리스 ㅈㄴ재밌는데 왜 그럼? 갤럭시S20 플러스 장기 하지 말고, 밖에 나가서 뭐 미션 하지 말고 그냥 스튜디오에서 맘편히 노시는게 가장 재밌음. 뭔가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무한도전 백회인가 2백회인가 특집에서 유재석 어린이가 한 말. 무한도전은 재밌어야 하는겨. 뭐 미션이고 감동이고..... 안웃기면 무한도전 볼 이유가 없어. LG정수기렌탈 기자는 생각이 없나? 연애기자는?? 장기렌트카 장기프로젝트 갠적으로는 별로였음... 특히달력;;; 그냥 무도는 이렇게 말로 웃기는게 재밌는데- 삼성 폴더블폰 예능이 재미만 있으면 되지.. 무슨 도덕적으로 어긋난것도 아니고ㅡㅡ 이래라 저래라하지말아라 적어도 기자 너보단 훨씬 많이 생각하고 메세지 가진 프로다..ㅡㅡ 사회복지사2급 장기프로젝트가아니라 솔직히 어제꺼 별로 재미없었음 장기프로젝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재탕은 좀...예전처럼했으면 좋겟다..ㅠㅠ 옛날께더재미있어 오토리스